방송: 8월 5일(일) 밤 9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유시민이 '뭉쳐야 뜬다' 팀과의 지식 대결에서 패배하고 말았다.
8월 5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대마도 패키지 그 두 번째 여정이 공개된다.
유시민, 이하늘, 유병재와 함께 대마도에서 프로그램 첫 '낚시 패키지'를 떠난 김용만 외 3명은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했다. 유시민은 '지식 소매상'답게 패키지에서 역사부터 낚시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했다.
이에 멤버들은 유시민에게 '지식 배틀'을 신청했다. 일명 '유시민을 이겨라'라는 슬로건까지 건 팀원들은 유시민이 취약한 분야의 문제들을 엄선하는 등 본격적인 퀴즈 대결을 준비했다.
비장한 모습으로 준비하던 팀원들을 여유롭게 바라보던 유시민은 막상 문제가 출제되자 당황을 금치 못했다. 멤버들이 허를 찌르는 상상초월 퀴즈를 냈기 때문. 계속되는 멤버들의 퀴즈 대활약에 유시민은 "뭉뜬을 만만히 봤다가 큰코다쳤다"며 패배를 인정했다고 전해져 그 전말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유시민을 무릎 꿇게 만든 새로운 '지식 소매상' 멤버는 누구일지 8월 5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