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스브스타] 라디오 청취자가 '전 여친' 언급하자 하하가 보인 유쾌한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디오에서 하하가 '전 여자친구' 언급에 유쾌하게 대응했습니다.

하하는 27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 상중인 DJ 지석진을 대신해 진행에 나섰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일 DJ를 맡은 하하는 한 청취자가 보내온 사연에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습니다.

사연을 보낸 청취자는 "하하 씨의 전 여자친구의 사촌 동생입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하하는 "'전'이라는 의미는 '엑스 걸프렌드(ex girlfriend)'를 의미하는 것이냐, '나는'을 의미하는 것이냐?"라고 되물었습니다.

잠시 후 '전 여자친구'를 지칭한 거라고 파악한 하하는 "전화통화 한번 해보고 싶다"며 "잘 지내시죠? 이 방송을 듣고 있다면 더 행복해지시기 바라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하는 태연하게 인사를 건넸지만, 광고 방송이 나가는 동안 책상 위에 엎드리며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하하는 지난 2012년 가수 별과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두시의 데이트'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하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 [박지성과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최신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보러가기!
☞ [SDF X 김동식] D포럼, 김동식 작가 신작 단독 연재! 바로 가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