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S종합] '해피투게더3' 이이경-정해인 부모님 직업부터 신소율 열애설 비화까지 모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배우 이이경과 정해인의 부모님 직업부터 신소율과 김지철의 열애설 비화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졌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은 '해투동:꿀잼 파이브 특집'으로 김수용, 유병재, 조재윤, 신소율, 이이경이 출연했으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에는 하동균, 브아걸, AOA,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이날 김수용은 아이티로 선교를 가던 도중 미국에서 마약 운반으로 세관에 잡혔던 경험을 전했다. 그는 "공항에서 나이 많은 의사의 가방이 무거워 보여 대신 들어줬는데 곧바로 잡혔다"며 "가방을 열어봤는데 안에 수많은 주사기와 마약이 들어있었다. 나는 약을 설명하기 위해 'DRUG(드러그)'라고 말했는데, 그게 마약을 뜻하는 단어였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김수용은 "다행히 아이티로 선교를 가던 게 밝혀져서 풀려났다"고 밝혔다.

또 김수용은 "한 번은 택시기사가 '요즘 왜 방송에 안 나오느냐'고 묻더라. 농담으로 '감방 갔다 왔어요'라고 했다"며 "기사님이 웃으실 줄 알았는데, '아유, 죄송합니다. 아픈 곳을 건드렸군요'라고 하셨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유병재는 이날 삼행시의 달인으로 거듭났다. 그는 박명수와 즉석에서 삼행시 대결을 펼쳐 승리했다. 유병재는 "나는 박명수와 다르다. 최소한의 문학적 소양을 담고 있다"며 자신의 삼행시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를 본 김수용은 "이제 내가 필요 없다. 잘하네"라며 유병재를 칭찬했다.

조재윤은 "드라마 '추적자' 촬영 당시 배우 김성령이 나를 포르노 제작자로 오해한 적이 있다"며 "내가 뽀로로 공연을 연출한 적이 있다. 그것을 김성령이 듣고는 '뽀르노?'라고 말했다"고 밝혀 폭소케 했다. 그는 "김성령이 '저런 사람이 여기서 배우를 해?'라고 했다"며 당시 오해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신소율은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공개연애를 하게 된 비화를 밝혔다. 신소율은 "한참 열애설이 많이 나오던 시절이었다. 김지철과 소소하게 순대국을 먹으러 갔는데, 마침 옆자리에서 연예부 기자들이 회식 중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신소율은 "자연스럽게 인정했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의 열애설과 이틀 차이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신소율은 배우 정해인과의 인연도 공개했다. 그는 "과거 정해인과 작품을 함께했다. 당시에는 정해인이 그렇게 멋있는 줄 몰랐다"며 "갑자기 모든 누나들의 로망이 됐더라. 하지만 갑자기 연락하기도 그렇지 않나. 방에서 조용히 응원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조재윤은 "정해인과 친하다. 내가 병원에 입원했을 당시 정해인이 굉장히 바빴는데 나를 잘 챙겨줬다"고 말했다. 이어 "정해인 부모님이 병원을 하신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이경은 아버지가 대기업 L그룹 계열사 사장인 것에 대해 "아버지의 삶이 그런 것이지, 나와는 상관없다"고 말했다. 이에 뭔가 혜택이 있지 않으냐는 MC들의 물음에 "AS가 공짜"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이경은 "과거 어떤 직원이 직원 할인으로 산 제품을 재판매해서 현재 직원 할인도 없다"며 "타 회사 상품도 골고루 쓴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영업에 천부적 소질이 있음을 증명하기도 했다. 그는 "마트, 식당, DVD 대여 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다"며 "마트에서 일할 때는 어머님을 공략했다. '아들이 살아보겠다고 이렇게 팔고 있어요'라고 말하면 어머님들이 많이 사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DVD 대여 아르바이트를 할 당시에 미국 드라마가 유행했다. DVD를 빌리는 손님들에게 서비스로 장편 만화 1, 2권을 서비스로 넣어 드렸다"며 "이는 자연스럽게 장편 대여로 이어졌다. 사장님이 매번 적자를 보다가 처음으로 흑자 800원이 됐다고 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들은 MC 유재석은 "뭘 해도 될 분"이라고 칭찬했다.

한편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 코너에는 하동균, 브아걸, AOA, 여자친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1등은 하동균, 2등은 브아걸이 차지했다. 특히 종료시각을 7분 남기고 AOA가, 5분을 남기고 여자친구가 극적으로 성공해 더욱 큰 기쁨을 안겼다. 또한 AOA와 여자친구를 실제로 만난 군인들의 리얼한 반응은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