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달의소녀yyxy 고원, 묘한 눈빛으로 보여준 청춘의 자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고원이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 멤버 '고원'(Go Won)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yyxy의 리더 이브(Yves)와 츄(Chuu)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된 데 이어 고원의 사진이 순차적으로 공개된 것. 이제는 올리비아 혜(Olivia Hye)의 재킷 이미지 공개만 남겨두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고원은 여름을 연상하게 하는 푸른 나무들로 가득한 담벼락 앞에서 금발머리를 리본으로 반묶음 한 채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고원 특유의 묘한 느낌과 매력이 눈길을 끈다.

이달의 소녀는 긴 시간에 거쳐 12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ViVi(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녀 공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성공적인 유닛 활동에 이어 출격하는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에덴을 거부한 네 명의 소녀가 모인 이달의 소녀 yyxy는 청춘의 자아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 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담아 하나의 자아로 완성하는 과정을 그려갈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과 3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을 개최하며, 이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