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갓세븐 영재, '기름진 멜로' OST 참여…정려원·이준호·장혁 강한 의지 노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기름진 멜로' 로 OST 가창에 처음으로 참여했다.

14일 오후 6시 갓세븐 영재가 가창에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 '그 시간에'를 발매된다.

'그 시간에'는 기타, 드럼 비트가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록 스타일 장르로 '내 안에 많은 그 이야기를 다시 말하지는 않을게 언젠가 너도 우연한 시간에 나를 알아보게 되겠지 그럼 그때의 널 기다릴게'라는 노랫말에 영재의 호소력 짙은 창법이 더해져 극전개의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극중 주인공 서풍(이준호) 칠성(장혁) 새우(정려원)가 각박한 현실, 만만치 않은 사회에서 각자의 소신을 지키고, 성장하며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전종혁, 허석 등의 뮤지션이 함께 작업하며 곡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 가창자로 나선 영재는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갓세븐 메인보컬의 위상을 보여주며 무결점 가창력이라고 극찬 받은 바 있다.

OST 제작사 측은 "영재가 발표하는 '그 시간에'는 악기 연주와 가창력을 전전면에 내세운 록음악"이라며 "영재의 완벽한 가창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이는 명품 OST 곡으로 완성됐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