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데드풀2’ 라이언 레이놀즈, 한국 예능 출연 파격 행보…그는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라이언 레이놀즈/사진=스포츠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에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깜짝 등장한 가운데 그의 정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스페셜 도전자 ‘유니콘’이 무대에 올라 뮤지컬 ‘애니’의 ‘투모로우’를 열창했다.

이날 ‘유니콘’의 노래에 판정단들은 ‘외국인 같다’ ‘트럼프 아니냐’는 평가를 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유니콘’의 정체는 바로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였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보안을 위해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에게도 출연을 비밀로 했다”라면서 “무대가 너무 떨렸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기쁘다”고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1일 영화 ‘데드풀2’ 홍보차 처음으로 내한했으며, 이후 기자간담회는 물론 KBS ‘연예가중계’와 ‘복면가왕’ 등 예능 프로그램에까지 출연하며 파격 행보를 이어갔다.

한편 라이언 레이놀즈는 캐나다의 배우 겸 영화 제작자로 1990년 YTV 드라마 ‘힐사이드’로 데뷔했다. 이후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국에도 잘 알려진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 ‘데드풀’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에 출연하며 한국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개봉 예정인 ‘데드풀2’의 경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공동 각본으로 이름을 올렸다. ‘데드풀’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그는 “데드풀의 의상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촬영이 끝난 후에는 데드풀 슈트를 훔쳐 자신의 집에 전시해 놓았다”고 말한 바 있다. ‘데드풀’은 국내 개봉 당시에도 청소년관람불가 외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흥행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2008년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결혼했지만 결혼 2년여 만에 이혼했다. 당시 라이언 레이놀즈 측은 “좁힐 수 없는 서로의 차이 때문”이라며 이혼 이유를 밝힌 바 있다. 현재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할리우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영화 ‘그린랜턴:반지의 선택’에서 만나 연인이 되었으며, 지난 2012년 9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