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인피니트 성규, 오늘(14일) 현역 軍입대…22사단 신교대 입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인피니트 성규


[헤럴드POP=이혜랑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맏형 성규가 오늘(14일) 입대한다.

성규는 앞서 지난 7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첫 솔로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직접 입대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날 콘서트 무대 도중 성규는 팬들을 향해 "다음 주에 입대한다.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해서 아쉽지만 군대는 누구나 가는 것이고 당연한 것"이라고 발표했다. 1989년생으로 올해 서른 살인 성규는 솔로 콘서트 마지막 날 군입대 사실을 알리면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같은 성규의 발표는 소속사 또한 예측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소식이 전해진 후 이날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성규가 14일 현역 군입대 예정"이라며 "22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한다"고 밝혔다.

성규는 공식 발표가 아닌 팬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난 콘서트장에서 직접 입대 사실을 알리면서 팬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느끼게 했다. 자신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에게 직접 얼굴을 보며 마지막 인사를 하고 싶었던 것.

한편 성규가 자리를 비우게 되면서 인피니트의 완전체 활동은 당분간 보기 어려울 전망이다. 멤버들은 각자 개인활동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