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나 혼자 산다' 기안84, 웹툰 열애 의혹 해명…박나래 "나도 깜짝 놀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사진/MBC'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최근 웹툰 편집 실수로 불거진 박나래와의 열애설 의혹에 직접 해명했다.

기안84는 19일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연출 황지영, 임찬)' 5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최근 불거진 열애 의혹에 대해 "나래랑은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편집 실수에 대해 장황하게 설명한 뒤 "대사 중에 '1일인 거야'라는 내용이 있는데, 그 컷을 뺐다. 그래서 그렇게 됐다"고 말했다.

기안84의 구구절절한 해명을 듣고 있던 이시언은 "결론적으로 실수였다"라고 깔끔하게 정리했고, 박나래는 "웹툰에 원래 내용이 있었는데, 그 내용이 빠지면서 지워져야 했던 대사가 나온 거다. 얼떨결에 그날이 화이트데이였고, 마치 암호처럼 '1일인 거야'라는 문구가 나와서 저도 깜짝 놀랐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기안84의 웹툰 '복학왕'에는 '1일인거야'라는 숨은 문구가 발견돼 '나 혼자 산다'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개그우먼 박나래와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모았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sjw1991@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