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블랙핑크, 신비주의 벗어난 리얼리티 '블핑하우스' 조회수 상승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블랙핑크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첫 리얼리티 '블핑하우스'가 5천만뷰를 돌파해 새로운 기록을 추가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블핑하우스'는 오늘(19일) 오전 11시 기준 누적 조회수 5천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방송 7회만에 세운 기록으로 블랙핑크를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권 네이버 V LIVE 차트 상위권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블랙핑크의 글로벌적 인기도 실감케 했다.

앞서 블랙핑크는 '블핑하우스' 조회수 8800만뷰 달성 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약 이벤트 발표 이후 빠른 속도로 8800만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홍대에 새롭게 마련된 숙소에서 100일 동안 휴가를 보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예쁜 영상미와 고급진 포맷으로 꾸며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유튜브와 V LIVE를 통해 선공개되며, 일요일 오전 10시 JTBC2를 통해 풀버전이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