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트와이스,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두 번째 투어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5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의 막을 여는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해당 포스터는 트와이스랜드 입장을 상징하는 듯한 카드에 ‘판타지 파크’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트와이스는 2017년 2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투어의 포문을 여는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랜드 -디 오프닝-(TWICELAND -THE OPENING-)’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어 4월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 갔고, 6월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성료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11개월여 만에 국내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트와이스는 두 번째 투어 ‘판타지 파크’의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으로,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끌고 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까지 발표한 모든 곡을 히트 반열에 올리며 인기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일본에서도 3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현지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은 오리콘 데일리, 위클리 싱글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발매 첫 주 빌보드 재팬 집계 기준 30만 3746장의 판매고로 싱글 1위를 비롯 조회수, 스트리밍, 동영상 재생 부문 등 4관왕에 오르며 ‘빌보드 재팬 핫 100’ 종합 1위를 차지하면서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