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보아,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 주노플로·챈슬러 피처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가수 보아의 첫 미니앨범에 래퍼 주노플러와 챈슬러가 힘을 보탠다.

보아가 오는 20일 공개되는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원샷,투샷'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으며 Mnet '쇼미더머니 6'에서 활약한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도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유어 송(YOUR SONG (feat. Junoflo))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 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챈슬러가 피처링한 '올웨이즈, 올 웨이즈(ALWAYS, ALL WAYS (Feat. Chancellor))'는 R&B 팝곡으로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 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 시킬 전망이다.

한편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늘 방송에서는 보아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끈질긴 수정 작업 끝에 탄생한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의 포인트 안무가 공개되어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