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MXM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 ‘프듀2’ 사랑해준 팬들 위한 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MXM이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에 대해 설명했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MXM의 두 번째 미니앨범 ‘매치업(MATCH UP)’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MC는 브랜뉴뮤직 라이머 대표의 아내이자 방송인 안현모가 맡아 진행했다.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 무대를 선보인 MXM 임영민, 김동현은 청춘미 가득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두 사람은 달달한 눈빛과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MXM 미니 2집 앨범 ‘매치업(MATCH UP)’ 쇼케이스 사진=김영구 기자


‘다이아몬드걸’은 다이아몬드처럼 빛나서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가사처럼 임영민과 김동현은 한층 성숙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임영민과 김동현은 “팬들의 사랑덕분에 4개월 만에 빠른 컴백을 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큰사랑을 받았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응원해준 팬들의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MXM은 “노래 가사 속 팬들을 향한 애정을 담았다”고 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MXM은 이날 오후 6시 미니 2집 앨범 ‘매치업(MATCH UP)’을 공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쇼케이스를 볼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