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JTBC '슈가맨2' 박나래·레드벨벳 조이 MC 합류…투유와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첫방송: 1월 14일(일) 밤 10시 30분

JTBC

JTBC

박나래와 레드벨벳 조이가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2 (이하 '슈가맨2')에 MC로 합류한다.

JTBC 대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2'가 오는 1월 14일(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이 확정된 가운데, '투유' 유재석-유희열과 호흡을 맞출 MC가 결정됐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레드벨벳 조이가 바로 그 주인공.

박나래는 연예계 대표 입담꾼답게 '슈가맨2'의 분위기 메이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랫동안 방송 출연이 없던 '슈가맨'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시청자들과 편안하게 만날 수 있도록 활약할 예정이다. 레드벨벳 조이는 가수이자 20대 MC로서 젊은 층의 공감과 소통을 돕는다. 또한 '슈가맨2'에서 첫 고정MC에 도전하는 만큼 그동안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JTBC

박나래와 조이의 합류로 '슈가맨2' 4MC는 20대 조이부터 30대 박나래, 40대 유재석, 유희열까지 보다 다양한 세대를 대표할 수 있게 됐다. 네 사람이 '슈가맨2'에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만큼 과연 어떤 '케미'를 자아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JTBC '슈가맨2'는 오는 1월 14일(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