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LF포인트 왕중왕전] 현장 열기 후끈, “내 눈 앞에 KLPGA 투어 스타들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골프 슈퍼이벤트 2016 LF포인트 왕중왕전 with JNJ골프리조트' (이하 LF포인트 왕중왕전)가 장흥 JNJ골프리조트(파72/5,943미터) 에서 총상금 1억 7천만원(우승상금 5천만원) 규모로 열리고 있다.

5년째 대회를 이어오고 있는 LF포인트 왕중왕전은 2014년부터 전남 장흥 JNJ 골프리조트에서 4년째 열리고 있다. 올해는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방문하는 갤러리 수가 늘어나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대회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다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 중 하나인 LF포인트 왕중왕전 ‘챔피언스 파트너’ 이벤트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파트너가 지정된 선수와 함께 18홀을 관전할 수 있는 이벤트다. 챔피언스 파트너로 선정된 갤러리는 캐디 활동 반경 내에서 선수들을 지켜볼 수 있어 LF포인트 왕중왕전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유소년 골프 육성기금 마련을 위한 이벤트 존을 운영해 지정된 3개 홀(11번, 16번, 17번)에서 티샷 한 공이 ‘LF 존’에 들어갈 경우 10만원의 기금이 적립되어 대한골프협회 산하 초등연맹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남 장흥=SBS골프 이향구 기자)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 골프의 모든 순간 SBS골프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골프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