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엑's 투데이] "역대급 '괴물 신인' 귀환"…워너원, 오늘(13일)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워너원이 돌아온다.

워너원은 13일 오후 6시,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지난 8월 7일 발매한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WANNA Ver. 과 ONE Ver.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이 50만장에 달해 데뷔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등 올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eautiful'을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Intro 트랙 'Nothing Without You'는 작곡가 텐조와 타스코가 참여,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로 이번 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또한 Movie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화제를 낳았던 타이틀곡 'Beautiful'은 텐조, 우직, 키비가 참여한 곡으로,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가 워너원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갖고싶어'는 작곡가 정호현(e.one), Party in my pool이 참여했고, 워너원의 감각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작곡가 김원, 미친손가락이 참여한 경쾌한 리듬의 'Twilight'에 이어 이번 앨범이 데뷔 앨범의 프리퀄 스토리 임을 서사하는 Outro 트랙 'To Be One'으로 마무리된다.

뿐만 아니라 데뷔 앨범 타이틀곡 '에너제틱(Energetic)'과 '활활(burn it up)'이 원곡과 더불어 리믹스 트랙으로 수록됐으며, 특별히 'Wanna be(My baby)'의 프리미어 쇼콘 라이브 버전을 CD에서만 만날 수 있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로 신곡 'Beautiful' 첫 무대를 공개할 계획이다. 또 오는 12월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팬들을 만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