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스브스타] '젝스키스' 강성훈,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로 마음 전해 '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뉴스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 보기]



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청각장애인 팬과 수화로 대화해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싸에 온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로 인사하는 강성훈'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관련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4일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서 촬영된 것으로 팬들과 호흡하는 젝스키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영상에서 강성훈은 한 팬과 눈을 맞추며 수화로 "사랑해요"라고 말하고, 주먹쥔 손을 코에 가져다 대며 "나는 당신이 좋아요"라는 수화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젝스키스 팬들에 의하면, 이날 강성훈과 대화를 나눈 팬은 평소 젝스키스 팬 사인회에 참석할 때 언제나 개인 수화 통역사와 동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날도 어김없이 참석한 팬을 강성훈이 먼저 알아보고 수화로 인사를 건넨 겁니다.

SBS

이러한 훈훈한 모습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저 팬은 엄청 감동이겠다. 얼굴까지 기억하고 수화로 인사해 주다니", "팬도 훌륭하고 강성훈도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젝스키스는 정규 5집 'ANOTHER LIGHT'을 발매하고 음악 방송, 하이터치회, 사인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출처=유튜브 '찰나의 순간_h')

(SBS 스브스타)

☞ [나도펀딩] 병원 어린이 환아복 후원하기
☞ [취재파일 스페셜] 5.18 헬기 사격, 조종사의 증언
※ © SBS & SBS I&M.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