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7 (수)

정동하, 팬 제안 수렴한 앨범 티저 이미지 깜짝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사진=에버모어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정동하가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정동하의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25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정동하 신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얀 셔츠를 입은 정동하는 침대에 엎드려 사진 좌측 하단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사진 하단에는 ‘2017.10.15.6PM’라는 앨범 발매 시기가 적혀 있다.

에버모어뮤직은 “이번 앨범 사진 촬영 전 팬들로 부터 정동하의 표정이나 포즈, 손동작 등을 추천 받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팬 분들이 ‘소파나 침대에서의 모습’, ‘기타 치는 모습’, ‘무언가를 생각하는 모습’, ‘햇살에 눈을 감고 생각하는 모습’, ‘무대에 걸터앉은 모습’ 등 포즈는 물론 소품이나 분위기까지, 많은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제안해주셨다”고 전했다.

또한 정동하 측은 “촬영 때 팬들의 제안을 한껏 반영했다. 이번 앨범은 팬 분들이 주인공이기도 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동하는 현재 수원, 인천, 청주, 광주, 울산, 안양에서의 2017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소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10월28일 춘천, 11월11일 전주, 11월19일 대구, 12월2일 김해, 12월16일 서울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