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역시 칼군무돌' 틴탑, '재밌어?' 2배속 댄스 소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티오피미디어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보이그룹 틴탑의 댄스 실력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4일, 틴탑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재밌어?’ 뮤직비디오 조회 수 달성 기념 이벤트로 타이틀곡 ‘재밌어?’의 2배속 댄스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틴탑은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2배속으로 준비된 타이틀곡 ‘재밌어?’ 노래를 등렀다. 발을 빠르게 움직이는 스텝 동작과 동선이 큰 안무에 틴탑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예측하면서도 이리저리 바쁘게 뛰어다녔다.

틴탑은 빠른 ‘희열 스텝’의 고 난이도 1차 구간을 소화하며 점프 동작이 많은 2차 구간에 다다르자 비명을 지르며 한 명씩 바닥에 드러누웠다. 거친 안무에 벽에 기대 쓰러진 멤버와는 대조되는 천지는 서서 고음을 내는 솔로 파트에서 미소를 지으며 호흡을 가다듬는 모습을 보였다.

서바이벌 현장처럼 치열했던 2배속 ‘재밌어?’ 댄스를 끝까지 성공한 틴탑은 음악이 끝나자 모두 바닥에 쓰러져 숨을 내쉬었다. 니엘은 “안 움직여. 정신차려 오른발아, 왼발아 정신차려”라고 상황극을 하며 다리가 풀린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타이틀곡 ‘재밌어?’는 틴탑과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오랜만에 만나 탄생한 ‘틴탑’스러운 강렬한 팝댄스 곡이다. 남자를 힘들게 만드는 가식적인 연인에게 직설적으로 “넌 이게 재밌어?”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해!” 라고 돌직구를 날리면서 이별을 통보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타이틀곡 ‘재밌어?’로 이별의 돌직구를 날리는 틴탑은 오늘 25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