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제시카 화보, 누드톤 톱+얼굴 클로즈업…"청초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1ST LOOK(퍼스트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제시카가 초밀착 화보 속 매끄러운 피부와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자신의 생일에 새 앨범을 발매한 제시카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1ST LOOK'(퍼스트룩) 화보 속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의 신제품 '스킨 컬렉션'과 함께 '스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제시카는 누드톤의 얇은 골지 톱을 입고 그 위에 메탈 손목시계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제시카는 두 팔을 얼굴에 밀착한 포즈를 취해 손목시계를 강조했으며, 매끄러운 피부와 촉촉한 살구빛 입술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1ST LOOK(퍼스트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보 속 제시카는 촉촉하게 젖은 듯한 헤어를 연출한 뒤, 얼굴에 가까이 투명한 스킨톤 손목시계를 댄 모습이다.

제시카는 또렷한 아이라인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옅은 오렌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제시카 화보 속 등장한 스와치의 '스킨 컬렉션'은 얇고 가벼운 시계의 선두주자이자 미니멀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완벽에 가까운 착용감과 '움직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냈다.

간결하고 실용적인 우아함을 담은 디자인과 웨이브 모양의 투 톤 컬러를 입힌 혁신적인 더블 인젝션 기술로 다이얼 옆 면이 멋스럽게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레귤러, 빅 2가지 사이즈의 11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한편 스와치의 '스킨 컬렉션'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제시카의 화보는 '1ST LOOK'(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