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POP이슈]"새로 사귄 여자친구 예뻐" 스윙스, '고등래퍼' 속 가사 재조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서보형 기자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래퍼 스윙스와 9세 연하의 모델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최근 방송된 '고등래퍼'에서의 스윙스 가사가 재조명되고 있다.

24일 오후 한 매체는 스윙스가 9세 연하의 유명 모델과 교제중이라 보도했다. 이에 대해 스윙스의 소속사 저스트뮤직 측은 묵묵부답인 상태.

스윙스는 최근 방영 중인 Mnet '고등래퍼‘에서 경인 동부 지역의 멘토를 맡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고등래퍼‘에서는 지역대항전이 치러졌고 1라운드 듀엣 미션에 이어 2라운드에서는 참가자 최하민과 함께 음원 발매 미션을 진행했다.

멘토가 함께 서는 무대인만큼 스윙스의 무대도 볼 수 있었다. 스윙스X최하민은 경연곡으로 ‘뭔말알’을 선보였고 이날 스윙스는 가사에 자신의 여자친구를 짧게 언급했다.

‘뭔말알’ 가사 중 스윙스는 “새로 사귄 여자친군 또 예뻐”라며 최근 여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여기에 외모 칭찬도 덧붙여 미모의 여자친구임을 알게 했다.

이에 가사 속 여자친구가 보도로 알려진 9세 연하의 모델인지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