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정려원-손담비, 연예계 대표 절친의 LA 일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l 강경윤 기자]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꼽히는 배우 정려원과 가수 손담비의 LA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는 패셔니스타 정려원과 손담비의 봄 패션 화보를 4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SNS를 통해 함께 찍은 여러 컷의 사진을 공개하며 화보에 대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정려원과 손담비는 절친다운 완벽 케미를 발산하며, 올 봄 패션을 예고하는 룩을 선보였다. 특히 둘은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하며 스타일리시한 트윈룩을 선보였다.

봄을 만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돋보이는 화보에서는 컬러만 다른 드레시한 느낌의 라코스테 폴로 셔츠를 입고, 롱스커트를 매칭하여 클래식한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경쾌한 색감의 라코스테 스니커즈로 완성하여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시밀러 룩을 탄생시켰다.

과감한 컬러감의 의상과 위트 있는 포즈가 돋보이는 화보에서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연출하여 믹스앤매치가 돋보이는 패션 센스를 뽐내기도 했다.

정려원과 손담비의 패션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낸 화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정려원, 손담비 역시 패셔니스타”, “올봄은 저들처럼 트윈룩으로~”, “폴로 셔츠 이렇게 입으니 색다르네” “스니커즈 너무 예쁘다, 올봄 완소 아이템”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려원과 손담비의 ‘절친 케미’가 가득 담긴 봄 패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 4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ky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