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보고싶어서 현기증나요" 업로드 요청 쇄도한 '승무원 메이크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마침내 '승무원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했다.

2주 전 이사배는 자신의 SNS에 승무원 메이크업 사진을 올렸다. 당시 사진을 본 네티즌은 "영상 언제 올라오나요" "영상 빨리 보고싶어요" "보고싶어서 현기증나요" 등 댓글을 달며 메이크업 영상 업로드를 재촉했다.

중앙일보

이사베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이사배는 20일 오후 "맵시 언니 유튜브 채널에 많이 기다리셨던 승무원 메이크업 업로드 됐어요"라고 전했다.

이사베는 먼저 지속성을 위해 파운데이션을 얇게 여러번 덧발랐다.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미스트를 뿌린 퍼프로 피부결을 정리했다.

피부톤보다 한 톤 더 밝은 핑크빛 컨실러를 사용했다. 섀딩 후 프라이머 기능의 팩트로 베이스 화장을 마무리했다.

이어 아이섀도는 핑크 브라운을 택해 경계가 생기지 않게 잘 펴발라주고, 베이지 계열 아이섀도로 눈 밑을 화사하게 연출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이용해 또렷한 눈매를 만든 뒤 코랄빛 블러셔로 생기를 줬다. 끝으로 장밋빛 립스틱을 발라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중앙일보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제 꿈이 스튜어디스인데 화장법 영상 감사합니다" "이번 영상을 통해 피부표현을 어떻게 해야 예쁘게 되는지 알게 됐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임유섭 인턴기자 im.yuseop@joongang.co.kr

임유섭인턴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