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이달의 소녀⅓, 스페셜 MV 공개...'예쁜 애들'의 촬영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텐아시아

이달의소녀 1/3 스페셜뮤비 / 사진=MV 영상 캡처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1/3의 깜찍 발랄 매력이 담긴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1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이달의 소녀 1/3(희진·현진·하슬·비비)의 첫 유닛 앨범 서브 타이틀곡 ‘유앤 미 투게더(You and Me Together)’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총 1분 44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지난 13일 공개된 이달의 소녀1/3 유닛 앨범의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Love&Live)’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영상으로, 본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담겨 있다.

밝고 화사한 스쿨룩을 차려 입고 청아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이달의 소녀 1/3은 함께 안무를 추고 공놀이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지금, 좋아해(Love&Live)’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트랙 위에서 이어달리기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지금, 좋아해(Love&Live)’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숨겨진 장면들과 촬영 당시 비하인드 장면 등도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비주얼을 갖춘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으로 방송 출연 한 번 없이도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걸그룹 최고 기대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8~19일 유닛으로서는 첫 번째 팬사인회를 개최, 단 2시간 만에 선착순 마감을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팬사인회 일정을 마치며 대세 걸그룹을 향한 힘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통해 첫 데뷔무대를 선보인 이달의 소녀 1/3은 오는 26일 ‘인기가요’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상큼 발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