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이달의 소녀 1/3, 이번 주 '인기가요'서 무대 한 번 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1/3이 바쁜 활동을 계속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의 첫 유닛 앨범 서브 타이틀곡 ‘유앤미 투게더’(You and Me Together)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총 1분 44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지난 13일 공개된 이달의 소녀 1/3 유닛 앨범의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Love&Live)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영상으로 구성돼 멤버들의 숨겨진 뒷이야기를 담아냈다.

밝고 화사한 스쿨룩을 차려 입고 청아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이달의 소녀 1/3은 함께 안무를 추고 공놀이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지금, 좋아해’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트랙 위에서 이어달리기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지금, 좋아해’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숨겨진 장면들과 촬영 당시 비하인드 장면 등도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비주얼을 갖춘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방송 출연 한 번 없이도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기대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과 19일 유닛으로서는 첫 번째 팬사인회를 개최, 단 2시간 만에 선착순 마감을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팬사인회 일정을 마치기도 했다.

최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통해 첫 데뷔무대를 선보인 이달의 소녀 1/3은 오는 26일 ‘인기가요’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상큼발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