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티업비전, 총 5억원 규모의 대국민 골프 오디션 ‘티업지스윙 메가 오픈’ 공식 홈페이지 열고 사전 신청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티업비전 메가오픈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업비전 메가오픈 홈페이지 (서울=국제뉴스) 엄재용 기자 =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을 서비스하는 마음골프(대표 문태식)가 총 5억원 규모의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 presented by 드림파크CC’(이하,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대회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마음골프는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의 본격 시작을 알리는 1차 온라인 예선전을 4월 3일부터 진행, 이를 위한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금일 공개한다.

티업비전과 지스윙을 즐기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예선전에 신청이 가능하다. 티업비전과 지스윙, 각 브랜드 별로 준비된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참가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 기간은 금일부터 온라인 예선이 마무리되는 7월 말까지 상시 가능하다.

4월부터 7월까지 진행되는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에 참가 자격이 부여되며 4개월 간 매월 100명을 선발, 총 400명의 이용자들이 8월에 열리는 온라인 본선을 통해 120명을 선발하게 된다.

또한, 마지막 관문으로 최종 선발전 대회가 열리는 ‘드림파크CC’ 필드 라운드를 통해 가장 좋은 성적을 낸 상위 14명이 KPGA 코리안투어 '티업.지스윙 메가 오픈'에 출전해 투어프로 선수들과 샷 대결을 펼치게 된다.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은 기존 투어와 차별화된 세계 최초의 O2O(On-line to Off-Line) 프로골프대회로 기획됐다. 대한민국 남자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골프 오디션으로 KPGA 코리안투어 출전권이 없는 KPGA 투어프로와 프로 선수, 아마추어 골퍼도 참여 가능하다.

마음골프 문태식 대표는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필두로 대회의 공식적인 막이 올랐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이 대회를 통해 향후 스크린골프 대회의 트렌드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업ㆍ지스윙 메가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업비전과 지스윙, 브랜드의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