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피드보트로 만나는 몰디브 리조트는 어디?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원문보기

스피드보트로 만나는 몰디브 리조트는 어디?

서울맑음 / 1.0 °
각양각색 매력 발산하는 대표 리조트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반얀트리 몰디브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반얀트리 몰디브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에메랄드 색으로 빛나는 인도양과 거칠 것 없이 펼쳐지는 하늘, 그리고 편안한 리조트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누구나 꿈꾼다. 그런 면에서 몰디브는 꿈에 그리는 여행지 1순위다.

꿈은 이미지 메이킹을 통해 더 잘 이루어진다고 했던가? 거창한 꿈만이 아니라 몰디브로 여행을 떠나는 꿈도 이미지 메이킹을 해보자. 허니문이나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몰디브는 더 이상 꿈의 여행지가 아닌 현실이 된다.

몰디브 말레공항에서 가까운 섬들은 스피드보트를 통해 이동할 수 있는데 바로스나 쥬메리아 비타벨리, 코코팜 보두히티, 아난타라 리조트 등이 대표적이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이중 매력요소가 뚜렷한 타지엑조티카와 반얀트리, 벨라사루 리조트를 추천한다.

타지엑조티카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타지엑조티카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큰 본섬에 부대시설도 탄탄, 타지엑조티카

타지엑조티카. 이름부터 매력적인 이곳은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타지리조트 그룹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로 '왕관'이라는 뜻의 타지(Taj)와 '이국적인'의 엑소티카(Exotica)를 합성해 만든 이름이다. 이름만큼이나 이국적인 형상의 타지엑조티카가 위치한 Emboodhu Finolhu 섬은 긴 모양으로 되어 있어 백사장이 길고 넓게 잘 형성되어 있다. 또한 3개의 코코넛 섬이 연결되어 있어 부대시설이 다양해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스피드보트로 15분 거리 위치.

◈ 산호초가 아름다운 반얀트리 몰디브

이미 고급 체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반얀트리 몰디브는 믿고 가볼만한 리조트다. 몰디브에서도 럭셔리한 리조트로 꼽히는 반얀트리는 '산호초로 둘러싸인 원형의 섬'이라는 뜻의 바빈 파루 섬에 위치한다. 이름만큼이나 아름다운 산호초가 있는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리조트의 최대 장점을 살려 최근 '수중 결혼식' 이벤트를 출시해 화제이기도 하다. 스피드보트로 약 20분 거리.

벨라사루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벨라사루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백사장이 넓은 벨라사루 몰디브

새파란 수영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 사이, 드넓은 백사장이 펼쳐지고 그 뒤로는 빼곡한 열대 정원과 야자수가 있는 벨라사루 리조트. 기존의 4성급 라구나비치 리조트를 유니버설 그룹이 인수하면서 새롭게 리노베이션함은 물론 5성급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덕분에 객실과 모든 부대시설이 최고급으로 재탄생하게 되었다. 투숙객들은 그야말로 지상낙원을 만나게 된다. 뛰어난 수중 환경 덕에 수영이나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벨라사루는 스피드보트로 20여분 달려가면 만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