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혼마골프, 프리미엄 4스타 등급 파크골프 모델 'SX-002' 출시

이데일리 주미희
원문보기

혼마골프, 프리미엄 4스타 등급 파크골프 모델 'SX-002' 출시

서울맑음 / -3.9 °
듀얼 밸런스 웨이트로 관용성과 직진성 강화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혼마골프가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집약한 플래그십 파크골프 모델 ‘SX-002’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혼마골프 제공)

(사진=혼마골프 제공)


SX-002는 ‘진화의 감성’을 담은 혼마의 플래그십 파크골프 모델로, 일본 사카타에서 장인의 정밀 공정을 거쳐 완성됐다. 혼마 프리미엄 라인업인 4스타(4S) 등급으로 출시된 이 모델은 파크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SX-002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롭게 적용된 ‘듀얼 밸런스 웨이트 시스템’이다. 헤드 후방의 토우와 힐에 웨이트를 재배치해 전작 대비 무게 중심을 낮고 뒤쪽으로 이동시켰다. 이를 통해 미스샷 시에도 헤드 뒤틀림을 줄이고 높은 관용성과 안정적인 스윙을 구현했다.

또한 솔(Sole)의 형상을 더욱 편평하게 설계한 플랫 솔 구조를 적용해 지면과의 접지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스윙 중 헤드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골퍼가 의도한 라인을 따라 정교하고 일관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헤드 구성 요소 전반에는 혼마만의 장인 정신과 첨단 소재 기술이 반영됐다. 크라운은 사카타 공장의 장인이 정밀한 공정을 통해 완성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안정감 있는 헤드 형태를 구현했으며, 페이스에는 카본과 고강도 PBO 섬유(자이론)를 채용해 높은 반발력과 함께 뛰어난 비거리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정확한 어드레스와 부드러운 테이크백을 유도하는 타겟 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샤프트 역시 한 단계 진화했다. SX-002에 장착된 뉴 아마크 샤프트는 내부 축수를 의도적으로 줄여 경량화를 실현하고, 고탄성 70T 피치 섬유를 적용해 강도와 회복력을 동시에 강화했다. 이를 통해 가볍지만 탄성 있는 스윙을 가능하게 한다.


혼마골프 관계자는 “SX-002는 혼마 프리미엄의 가치인 아름다움에 ‘듀얼 밸런스 웨이트 시스템’이라는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한 결정체”라며 “높은 직진성과 비거리를 원하는 파크 골퍼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SX-002는 기존 브라운 컬러에 더해 골드와 레드 컬러를 추가한 한국 시장 전용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