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DL이앤씨, 울산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분양

아이뉴스24 김민지
원문보기

DL이앤씨, 울산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분양

속보
'서부지법 폭동 배후' 혐의 전광훈 구속 송치
남구 야음뉴타운 첫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전용 84㎡ 62실
[아이뉴스24 김민지 기자] DL이앤씨는 울산 남구 야음동 828-2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를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울산 남구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단지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울산 남구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단지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7층에 전용면적 84㎡ 총 62실, 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앞서 공급된 아파트 192가구는 이미 분양을 마쳤다.

야음뉴타운에서 처음 공급되는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로 소형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울산 남구에서 대체 주거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구는 내년까지 전용 60㎡ 이하 아파트 입주 물량이 39가구에 그친걸로 나타난 바 있다.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당첨 후에도 향후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자격 유지가 가능하다. 준주택으로 분류돼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은 최대 70% 수준까지 적용되며 자금조달계획서 제출 의무도 없다.

이에 더해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계약 직후 전매도 가능하다.

입지는 울산 트램 2호선 야음사거리역(가칭·개통예정)이 도보권에 위치한 역세권이다. 선암호수공원을 비롯해 홈플러스, 의료시설 등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야음초·야음중이 인접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대현동 학원가 접근성도 양호한 편이다.


이달 23일 주택전시관 오픈을 시작으로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로 계약은 5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김민지 기자(itismjkeem@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