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 확정…2월 27일 ‘데드라인’ 발매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 확정…2월 27일 ‘데드라인’ 발매

서울맑음 / -3.9 °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완전체로 뭉친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2월27일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팀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모션 그래픽을 게재하며 세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공식화했다.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완전체로 뭉친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2월27일 컴백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완전체로 뭉친 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2월27일 컴백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신보 제목은 전 세계를 누비고 있는 월드 투어 타이틀과 동일한 '데드라인(DEADLINE)'이다. 지난해 지난 7월 K팝 걸그룹 최초의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 교감한 여정의 대미를 이번 컴백을 통해 장식할 전망이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비롯한 주요 앨범 작업을 일찌감치 끝마치고,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YG 측은 "짧지 않은 시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한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해 발매한 디지털 싱글 '뛰어(JUMP)'을 통해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팀 통산 세번째 1위를 달성, K팝 걸그룹 최초·최다 기록을 새로 썼다. 이들은 현재 총 16개 도시, 33회차에 달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16~18일, 일본 도쿄돔에서 사흘간 무대를 펼치고, 24~26일에는 홍콩 카이 탁 스타디움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