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남양유업 백미당, 첫 과일 플레이버 '딸기 아이스크림' 출시

뉴스1 이형진 기자
원문보기

남양유업 백미당, 첫 과일 플레이버 '딸기 아이스크림' 출시

서울맑음 / -3.9 °

제철 딸기 활용한 시즌 메뉴 3종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남양유업(003920) 계열사인 백미당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과일 플레이버 소프트아이스크림인 '딸기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기존의 토핑형 시즌 메뉴와 확실한 차별점을 뒀다.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과 딸기 원료의 조화로 입 안 가득 퍼지는 딸기우유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여기에 달콤한 동결건조 딸기를 뿌려 마무리하면서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딸기 특유의 상큼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딸기 크림 라떼 △딸기 디저트컵 △생딸기를 올린 우유아이스크림 3종을 함께 출시했다.

딸기 크림 라떼와 딸기 디저트 컵, 생딸기를 올린 우유아이스크림 3종에는 설향 생딸기를 더해 상큼함과 프리미엄 감성을 살렸다.

신메뉴는 백미당 잠실야구장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김포공항점에서는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딸기 시리즈 중 가장 먹고 싶은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백미당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백미당 관계자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와 다채로운 조합을 통해 백미당만의 건강한 맛과 가치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