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F 온라인 넥스트'의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가 확대됐다. '격전지 4층: 궤도 방어 기지'는 일반·상위 구역 등 총 4개 지역으로 구성된다.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해당 구역에서는 다양한 등급의 희귀 장비·재료, 영웅 장비·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상위 구역에서는 고유 컬렉션 아이템은 물론 핫핑크 버니 로버 코스튬, 눈꽃송이 로버 코스튬 등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보스 4종을 통해 다양한 희귀 장비와 영웅 장비·재료, '8번 액티브 스킬'과 'MAU 토르 설계도' 등을 얻을 수 있다.
격전지 4층: 궤도 방어 기지는 격전지 3층: 고궤도 발사기지와 함께 통합 격전지로 운영된다. 동일 월드 내 3개 서버가 매칭돼 서버별 200명씩 총 600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8일에는 '네메시스 비밀기지 5층'을 확장 업데이트한다. 런처 케이론의 설계도, 패시브 스킬 '피의 광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내달 4일에는 '파티 던전: 아케인의 시련'에 지옥 1 난이도가 새롭게 추가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신규 아이템 '심우주용 스타게이저' 등을 플레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전투 모듈 확장, 영웅 등급 패시브 스킬 3종, 길드 연구 신규 카테고리, 신규 로버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향후 신규 MAU 템페스트, 신규 바이오슈트 코스튬 2종, 물질 변환 15단계 확장, 코어 링크 카테고리 확장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