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점보' 2월 25일 개봉 확정...새해 첫 판타지 어드벤쳐가 온다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점보' 2월 25일 개봉 확정...새해 첫 판타지 어드벤쳐가 온다

서울맑음 / -3.9 °
황홀한 시각적 경험 선사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전 세대를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초대할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점보’가 오는 2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2026년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점보’가 2월 25일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영화 ‘점보’는 뚱뚱보 점보라 놀림받는 돈과 그의 친구들이 위기에 빠진 비밀 친구 메리를 구하기 위해 영혼의 세계와 맞서 펼치는 판타지 어드벤처.

‘점보’는 비밀 친구 메리를 구하기 위한 돈과 친구들의 모험을 기발한 세계관과 압도적인 영상미로 그려내 기대를 모은다, 사악한 악당에 맞서 소중한 친구를 구하기 위한 아이들의 현실과 영혼의 세계를 넘나드는 눈부신 여정은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신비로운 자연과 이국적인 도심을 넘나드는 화려한 영상은 황홀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골목길을 달리는 독특한 바구니 자전거에 몸을 실은 주인공들의 역동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꽃가루가 흩날리는 하늘 아래 천진난만한 표정의 주인공 돈과 친구들, 그리고 이들과 함께하는 귀여운 염소 등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모습은 영화가 선사할 유쾌하고 따뜻한 에너지를 예고하는 듯하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신비로운 보라빛 아우라를 내뿜으며 공중에 떠 있는 비밀 친구 메리의 모습이다. ‘영혼의 세계’로 인도하는 듯 하늘을 날아오르는 메리의 존재는 이들이 맞닥뜨리게 될 신비로운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너를 구하러! 마법 같은 세계로!”라는 카피는 소중한 친구를 위해 용기를 낸 아이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여정의 시작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뚱뚱보 점보’라 놀림받는 소년 돈과 친구들이 영혼의 세계에서 온 비밀 친구 ‘메리’를 지키기 위해 펼치는 특별한 모험을 뛰어난 영상미로 담아냈다. “날 도와줄 사람은 너희 밖에 없어”라며 부모님을 찾아달라는 비밀 친구 메리의 간절한 부탁과, 놀리는 친구들에게 당당히 인정받고 싶은 팀 점보의 특별한 연합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응원과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특별한 모험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과 환상적인 비주얼은 아이들과 어른 모두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가슴 뛰는 여정을 예고한다. 과연 돈과 친구들은 미지의 악당으로부터 메리를 지켜내고 사라진 부모님을 찾아줄 수 있을지, 돈은 꿈꾸던 무대에 올라 진정한 자신을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기발한 세계관과 스펙터클한 모험, 그리고 압도적 영상미로 완성된 2026년 첫 판타지 어드벤처 ‘점보’는 2026년 2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