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월드클래스 김연경과 잠스트의 만남… 공식 모델 계약 체결

세계비즈
원문보기

월드클래스 김연경과 잠스트의 만남… 공식 모델 계약 체결

서울맑음 / -3.9 °

스포츠 보호대 전문 브랜드 잠스트가 세계적인 배구 스타 김연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잠스트 공식수입원인 나음케어는 잠스트를 비롯해 빅터, 세라밴드, 하빈져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국내에 수입·유통하는 헬스·스포츠 전문 기업이다.

김연경 선수는 오랜 선수 생활 동안 세계 최고 무대에서 활약하며 철저한 자기관리와 컨디션 유지의 중요성을 실천해 온 스포츠 아이콘이다. 잠스트는 김연경 선수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부상 예방을 통한 지속 가능한 퍼포먼스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33년간 스포츠 보호대 연구를 이어온 잠스트는 신체 부위별 맞춤 보호대를 중심으로 연구·개발을 지속해 온 전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과학적 기술을 기반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안정적인 움직임을 돕는 보호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선수들의 실제 움직임과 신체 부담을 고려한 제품 설계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인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왔다.

잠스트 관계자는 “김연경 선수는 끊임없는 도전과 자기 관리로 오랜 커리어를 이어온 상징적인 스포츠인”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이 부상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보다 건강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잠스트는 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과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스포츠인뿐만 아니라 일상 속 움직임이 필요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