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랜드파크, 사이판에서 ‘하파 뉴이어 럭키 나이트’ 개최

이데일리 김명상
원문보기

이랜드파크, 사이판에서 ‘하파 뉴이어 럭키 나이트’ 개최

서울맑음 / -3.9 °
사이판 야간 항공편 고객 특화 프로모션
코럴 오션 리조트 1박 250달러부터 판매
리조트 간 교차 이용 프로그램 운영 등
켄싱턴호텔 사이판 전경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전경 (사진=이랜드파크)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이 ‘하파 뉴이어 럭키 나이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사이판 입국 시 새벽 도착 또는 귀국 시 밤 출발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야간 항공편 일정에 맞춰 객실 이용 시간을 조정하고 추가 1박 상당(약 230달러)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올인클루시브 식사(1일 3식), 야간 항공편 일정에 맞춘 체크인·체크아웃,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기준 인원은 성인 2인이며, 성인 1인당 만 12세 미만 소아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PIC 사이판의 식사 혜택은 ‘골드패스’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기준 1박 250달러(세금 포함)부터이며, 5박 이상 예약 시 1박 무료 혜택이 추가된다.

3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이랜드파크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의 ‘사이판 플렉스’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3개 리조트 간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총 13개 레스토랑·11개 수영장·40여 종의 액티비티를 포함한다. 셔틀버스를 통해 각 리조트를 이동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사이판 투숙객에게는 ‘사이판 버킷리스트 투어’ 혜택이 추가된다. 이 투어는 마나가하섬 스노클링, 그로토·정글 투어, 거북이 호핑 투어 등 사이판 주요 관광 프로그램 중 선택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투숙 기간에 따라 최대 5개의 투어가 무료 제공되며, 체크인 시 선택할 수 있다.

MRI 관계자는 “사이판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야간 항공편 이용 고객의 일정 불편을 줄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여행객들이 호텔과 리조트에서 편리한 여정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