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전북 레전드에서 수원 삼성 명가 재건의 첨병으로, 홍정호 영입 공식 발표 “경기력과 태도로 보답하겠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전북 레전드에서 수원 삼성 명가 재건의 첨병으로, 홍정호 영입 공식 발표 “경기력과 태도로 보답하겠다”

서울맑음 / -3.9 °
제공 | 수원 삼성

제공 | 수원 삼성



[스포츠서울 | 정다워 기자] 수원 삼성이 베테랑 센터백 홍정호 영입을 발표했다.

수원은 7일 홍정호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본지 12월 26일 단독 보도)

홍정호는 국가대표 출신 레전드 센터백으로 지난시즌 전북 현대 더블 달성 주역이다. 계약 만료 후 재계약 협상에서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고, 이정효 감독의 러브콜을 받어 수원 삼성 유니폼을 입게 됐다. 명가 재건의 첨병으로 새 시즌 활약이 기대된다.

홍정호는 “수원의 일원이 되어 팬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전통과 자부심이 있는 이 팀에서 새로운 시즌을 함께하게 된 만큼 큰 책임감으로 임하겠다. 그라운드 안팎에서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기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 팬 여러분의 응원이 팀에 큰 힘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경기력과 태도로 보답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수원은 이날 홍정호뿐 아니라 페신, 김민우, 박현빈, 송주훈, 이준재, 윤근영 등 총 7명 영입을 발표했다. weo@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