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단지 내 공원 7개…탑석 푸르지오파크7 분양

아시아경제 최대열
원문보기

단지 내 공원 7개…탑석 푸르지오파크7 분양

서울맑음 / -3.9 °
대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 용현동에 짓는 탑석 푸르지오 파크7 견본주택을 29일 연다고 밝혔다. 지하 3층~지상 27층 7개 동, 전용 59~84㎡ 935가구 규모 단지다.

다음 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8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12일 당첨자 발표, 23일부터 사흘간 정당계약이다. 의정부에 살거나 수도권 거주 만 19세 이상 성인 가운데 예치금액을 충족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보유 여부와 관계없다.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는다. 전매 제한은 1년, 평균 분양가는 3.3㎡(평)당 2100만원대다.

탑석 푸르지오 파크7 아쿠아 포레스트 예상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탑석 푸르지오 파크7 아쿠아 포레스트 예상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의정부 경전철 송산역이 가깝고 근처에 7호선 탑석역도 예정돼 있다. 고속도로 나들목을 다니기 편하다. 주변에 생활편의시설을 잘 갖췄고 단지 주변에 초중고교가 있다. 남향 위주로 배치하는 한편 전용 84형은 현관창고·팬트리를 갖췄다. 주민공용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영어도서관 등이 들어선다.

단지 내 7개 공원을 배치하기로 했다. 지상에는 차가 다니지 않게 한다. 김영민 서울시립대 교수가 조경 설계 총괄 디렉터로 참여한다.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적용하며 LED조명·대기전력 차단장치를 설치해 전력을 아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새 아파트 근처에 있으며 입주는 2029년 3월로 예정하고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