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검블유' 이재욱, 이다희 설레게 한 심쿵 모먼트..유니콘 남친 등극[핫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이재욱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에서 다정한 남친미를 발휘하며 또 한번 여심을 녹였다.

지난 24일 방송에서는 지환(이재욱 분)은 차현(이다희 분)와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그려졌다.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아침 드라마의 인기 탓에 지환을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지자 당황한다. 어느 순간 자신에게서 멀어진 차현을 발견한 지환은, 사람들 사이를 헤쳐 차현에게 다가가 손을 잡으며 ‘가자 현아’ 하며 남자친구로서 차현을 챙기는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도 지환은 바로가 점유율 역전을 성공하자 차현에게 꽃바구니를 보내고, 기다릴 자신이 없다며 투정부리는 차현에게 ‘좋은 사람 나타나면 망설이지 말고 만나요. 기다리는건 내가 할게’ 라며, 다정한 유니콘 남친의 면모를 보여 ‘올여름 최고의 완소남’ 다운 설렘을 선사했다.

지환은 우연히 만난 모건(장기용 분)에게 ‘그래도 간혹 이별은 되돌릴 수 있던데, 근데 영장은 되돌릴 수 없네요’ 라며 헛헛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깨알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tvN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