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배구소식>KB손해보험, 팬과 함께 태국여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즌권 구매자 중 추첨 통해 총 14명 선정

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노컷뉴스

KB손해보험은 시즌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수와 함께 태국 여행 기회를 제공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 KB손해보험은 다음 시즌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사진=KB손해보험 스타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이 14명의 팬을 위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V-리그 남자부 KB손해보험은 지난 17일부터 3박5일의 일정으로 소속선수 5명이 배구팬 14명과 함께 태국 방콕, 파타야를 여행하는''KB스타즈 선수와 함께하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했다.

정동근과 김정호, 한국민, 최익제, 채진우까지 5명의 선수가 2018~2019시즌권을 구매한 11세 초등학생부터 70대 여성 배구팬까지 총 14명과 함께 여행에 나섰다.

이번 여행에 참가한 유현미 씨는 "10년 전부터 KB배구단 응원을 위해 전국을 다니며 엄마와 대부분의 경기를 관람해 왔다. 홈경기 응원을 위해 충주에서 의정부까지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다녔다"면서 "이번 여행을 통해 선수들의 평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도 보고 대화하면서 KB팬으로서 자부심과 더 많은 애정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선수들과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팬 친화적인 구단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컬처라인 여행사의 후원을 통해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해외여행 이벤트에 나선 KB손해보험은 다음 시즌도 시즌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수와 함께 해외여행을 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