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KLPGA 신설 대회 '올포유 챔피언십' 9월 13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 신설 대회인 '올포유 챔피언십'이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이천의 사우스 스프링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립니다.

KLPGA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올포유 챔피언십 2018' 개최 조인식을 가졌습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한성에프아이 올포유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총상금 8억 원 규모로 열립니다.

2015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드림투어를 개최하고 2016년부터'KLPGA 자선골프대회'를 열고 있는 올포유는 이선화를 비롯해 김수지, 임진희, 김보령 등 다양한 KLPGA 선수를 후원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조인식에 참석한 김영철 올포유 대표이사는 "올해로 창업 30주년을 맞은 한성에프아이가 오랫동안 계획해온 KLPGA 정규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이번 대회 개최를 계기로 골프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상열 KLPGA 회장은 "KLPGA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는 올포유와 정규투어로 새롭게 만나게 되어 무척 든든하고 기쁘다"면서 "'올포유 챔피언십'이 최고의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KLPGA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내가 보낸 영상이 SBS 뉴스로! 제보하기 '클릭'
☞ 네이버 모바일 SBS 채널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