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빌런 대박" 프리스틴V 오프라인 이벤트…시선 `싹쓸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프리스틴의 첫 유닛 ‘프리스틴 V’가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시선몰이에 성공했다.

지난 20일 프리스틴 V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프로모션 ‘Find out the V’를 진행,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앞서 프리스틴 V는 지난 18일 공식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통해 ‘Find out the V’를 예고했으며, 과연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19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의문의 손글씨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Find_out_the_V’와 ‘Vmap’이라는 해시태그 문구를 함께 게재,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다.

5번에 걸쳐 ‘V’가 체크되어 있는 지하철 노선도가 그려진 퍼즐 조각과 함께 일자와 빌런 캐릭터 이름을 게재하는 등 미스터리한 콘텐츠를 연달아 공개한 이들은 계속된 힌트를 통해 오프라인 이벤트 ‘Find out the V’가 진행되는 일자와 장소를 알렸다.

이처럼 지난 20일 펼쳐진 오프라인 이벤트 ‘Find out the V’는 시작도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전 11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가양역, 신도림역, 수원역, 강남역을 거쳐 마지막 오후 7시 건대입구역까지 수많은 인파를 끌어모았다.

각 지하철 역마다 매번 다른 빌런 의상을 입은 배포자가 등장, 현상 수배 콘셉트의 전단지를 나눠줬으며 전단지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유닛 멤버 나영, 결경, 로아, 은우, 레나의 얼굴이 담겨 있는 등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유닛 멤버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빌런 의상을 입고 진행된 이벤트와 유닛 멤버들의 사진이 첫 공개된 전단지는 실시간으로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으며 계속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 사진이 공개되자 “빌런 콘셉트에 맞춰 의상도 입고 아이디어가 신박하다”, “프리스틴 V 너무 기대된다”, “역대급 비주얼, 역대급 콘셉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프리스틴이 첫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의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에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를 발매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