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양현석, 아이콘 1위 축하 "살다보니 1위? 앞으로도 쭉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아이콘 1위 기사. 사진| 양현석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양현석이 아이콘의 1위를 축하했다.

아이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이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iKON #SBS인기가요_1위수상소감_살다보니1위?_애네들이_아직덜살아봐서_잘모르는듯_아이콘은_앞으로도_쭉_1위"라며 이날 아이콘의 '인기가요' 1위를 축하했다.

양현석은 "#코닉들축하해_지우지못할1위가됐다 #3월에_더기쁜소식_장전완료"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양현석은 글과 함께 아이콘의 1위 기사와 비아이, 김동혁, 바비의 감사 인사가 담긴 문자의 캡처사진을 공개했다.

스타투데이

비아이,양현석 대화. 사진| 양현석 SNS


비아이는 양현석에 "1위 했습니다. 사장님 덕분입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김동혁은 "회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얼떨떨해서 말문이 막혀 소감을 제대로 말 못했습니다. 사랑합니다 회장님", 바비는 "일등하기까지 관심과 많은 에너지 투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잘하고 문제점 귀담아 들으면서 발전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달 25일 발매한 정규 2집 '리턴'의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로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독주를 하고 있다. 이달 초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한 것에 이어 18일에는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