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지코·피오→박경까지, '블락비 완전체' 뭉친다..'해병대군악대 연주회' 특별공연[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곽영래 기자] 블락비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MTV '더 쇼' 생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youngrae@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블락비가 약 4년만에 완전체로 뭉친다.

8일 대한민국 해병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제28회 해병대군악대 정기연주회에 대한 공지가 업로드 됐다.

해병대 측은 "한 해 동안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병대 군악대의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의 무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정기연주회에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초청공연을 꾸미는 데 이어 블락비가 특별 우정공연을 펼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현재 블락비 멤버 피오는 지난 3월 해병대로 현역 입대해 복역중인 상황. 블락비는 그 인연으로 특별 우정공연을 꾸미게 된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같은날 재효는 지코의 소속사인 KOZ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유권, 비범, 박경과 함께있는 사진을 업로드 했고, 이에 더해 유권은 태일과 군 복역중인 피오까지 가세해 공연 연습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코 역시 "연스읍"이라며 연습중인 근황을 알렸던 바.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피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정기연주회 공지글 인용과 함께 "오랜만에 블락비 완전체가 해병대 정기연주회 공연으로 모인다고 합니다!♥ 블락비 ♥ 비비씨 전부 두근두근"이라는 글이 업로드돼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었다.

한편 블락비는 지난 2011년 디지털싱글 1집 'Do U Wanna B?'를 발매하고 가요계 데뷔했다. 이후 '난리나', '닐리리맘보', 'Very Good', 'HER' 등의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2018년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Re:MONTAGE'를 끝으로 멤버들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차례로 입대하면서 잠시 팀 활동을 멈춘 상태. 이 가운데 약 4년만에 '제28회 해병대군악대 정기연주회'를 통해 완전체로 무대에 서게 됐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