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신예은, 섬세한 감정 연기→ 강렬한 총기 액션 연기까지 '완벽 소화'··· '3인칭 복수 앓이' 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에서 깊은 감정 연기부터 강렬한 총기 액션까지 모두 소화하며 디즈니+ 구독자들을 완벽 사로잡고 있는 신예은이 '3인칭 복수'의 홍보 요정으로 거듭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에서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옥찬미' 역을 맡은 신예은의 압도적 열연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예은은 섬세한 열연으로 캐릭터의 다층적인 내면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오빠의 죽음을 알게 된 후 극심한 슬픔부터 분노, 후회, 좌절 등 수많은 감정의 변화를 느끼는 모습은 '신예은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3인칭 복수'의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손꼽힌다. 신예은은 '3인칭 복수' 제작발표회 당시 "자연스럽고 꾸미지 않은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씬에서는 메이크업을 최소화하며 외적으로도 '찬미'의 감정을 그대로 담고자 했다"면서 캐릭터를 위해 기울인 남다른 노력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신예은은 극중 사격 장면을 소화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그는 "총이 생각보다 무거웠다. 안정적인 자세를 만들기 위해 평소에 아령을 들고 다녔다. 촬영이 없을 때는 항상 사격장에 있었다"고 밝혔고 연출을 맡은 김유진 감독 역시 "실제로 사격 씬들을 배우 본인이 다 소화해냈고, 점수도 9점에서 10점이 항상 나왔다"면서 그의 연기 열정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그의 작품에 대한 열정은 개인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신예은은 실제 사격 훈련하는 모습부터 상대 배우 로몬과 함께 한 모습까지 모두 공개하며 '3인칭 복수 앓이'를 유발하는 홍보 요정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는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서 복수 대행을 시작한 '수헌'이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高자극 하이틴 복수 스릴러이다. 매회 거듭될수록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신예은, 로몬, 서지훈, 정수빈, 채상우, 이수민 등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지닌 신예 배우들의 독보적 열연까지 더해지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3인칭 복수'는 매주 수요일 17시 디즈니+에서 2개 에피소드씩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신예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