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남주, 'BAD' MV 티저 공개··· '키치한 비주얼+영상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BAD'로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선보인다.

김남주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 타이틀곡 'BAD'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김남주는 누군가와 통화하며 화장을 고치고 있는 모습이다. 웃으면서 통화하는 자연스러운 상황 도중에 갑자기 공간이 흔들리고 화장을 망치게 되는 장면이 'BAD'의 감각적인 멜로디와 함께 펼쳐졌다. 이에 본격적인 'BAD' 뮤직비디오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BAD'는 타인의 부정적인 말이나 행동에 휘둘리지 않고 나다움을 더 보여주겠다는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도 같은 메시지를 담고 있어 김남주만의 새로운 화법이 기대된다.

특히 김남주가 앨범의 콘셉의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해 'BAD'라는 키워드를 깊이 있게 풀어냈다. 김남주가 해석한 'BAD'의 메시지가 이번 앨범 전체의 관전 포인트로 예고됐다.

3종 콘셉트 포토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키치한 비주얼과 퀄리티로 김남주의 새로운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AD'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공개된다.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