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민 SNS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치어리더 이소민이 7월 19일(토요일) 디시트렌드 치어리더 부문 인기투표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이소민은 총 104,476표를 얻으며 일간 1승을 기록했다. 팬들은 "활동 많이 해주세요ㅠㅠ"라는 응원 메시지를 통해 그녀의 무대 복귀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매력적인 미소와 생기 넘치는 에너지로 '스마일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은 이소민은 각종 스포츠 현장에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왔다. 투표에서도 꾸준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인기투표 순위 (7월 19일) ⓒ디시트렌드 |
2위 이주은, '비주얼 전성기' 호평 쏟아져
이주은은 85,249표를 획득해 2위에 올랐다. 팬들은 "진짜 세상 제일 예쁠 때다"라는 반응으로, 최근의 눈부신 외모 변화와 활약에 큰 지지를 보냈다. 그녀는 밝은 분위기와 깔끔한 퍼포먼스로 젊은 팬층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부터 5위까지 결과
3위는 이다혜로 62,132표를 기록했고, 4위는 나수린(4,792표), 5위는 권희원(910표)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6위부터 10위까지 치어리더 라인업
김가은, 남민정, 김가현, 우수한, 김정원이 순위에 포함됐다.
에너지와 팬심이 만든 순위…다시 주목받는 치어리더 스타들
이소민을 중심으로 이주은, 이다혜 등 팬덤이 두터운 치어리더들이 순위권 상단을 장악했다. 각자의 개성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빛낸 이들의 존재감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으며, 팬들은 이들의 복귀와 활동 소식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