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민, 민생쿠폰 ‘만나서 결제’ 기능 접근성 개선

인더뉴스 이종현
원문보기

배민, 민생쿠폰 ‘만나서 결제’ 기능 접근성 개선

속보
정부 "국민연금과 외환스와프 연장 협의"
가게배달 주문 시 소비쿠폰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앱 접근성 향상
배민 '만나서 결제' 앱 내 이미지. 사진ㅣ배달의민족

배민 '만나서 결제' 앱 내 이미지. 사진ㅣ배달의민족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21일부터 신청 및 지급이 시작되는 소비쿠폰을 배민 앱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나서 결제' 카테고리를 메인 화면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만나서 결제' 기능은 배민 앱에서 '가게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방법입니다. 가게 자체 단말기로 결제하는 '만나서 결제' 기능을 선택하면 주소지 관할 지방자치단체 내 소상공인 가게에서 소비쿠폰을 쓸 수 있습니다. 배민 앱 내에서 '만나서 결제'가 가능한 가게 수는 약 20만곳에 이릅니다.

배민은 고객이 메인화면이나 음식배달 탭에서 '만나서 결제' 사용을 위한 화면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앱 화면을 개편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만나서 결제' 사용방법과 유의사항도 앱 지면별로 노출하고 장바구니 및 주문서 단계에서도 사용 조건을 한 번 더 안내할 계획입니다.

배민은 지난 8일 업주향 홈페이지인 '배민외식업광장'을 통해서도 소비쿠폰 사전 안내를 고지한 바 있습니다. 사용 방법, 신청 요건 등 업주들이 놓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