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배스킨라빈스, 서울 성수동에 MZ세대 겨냥 ‘팝업스토어’ 오픈

스포츠W 윤대헌
원문보기

배스킨라빈스, 서울 성수동에 MZ세대 겨냥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맑음 / -3.9 °
[윤대헌]

[SWTV 윤대헌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를 기념해 초대형 냉장고 콘셉트로 기획됐고, 최근의 ‘푸드코어(Foodcore)’ 트렌드를 반영해 음식의 맛 뿐만 아니라 브랜드 스토리와 경험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했다.



열대지방 분위기를 반영한 ‘트로피컬 윈터’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SMEG’와 협업해 공간디자인을 구성했고, 내부는 애망빙을 시식할 수 있는 ‘트로피컬 카페테리아’, 커다란 애플망고 조형물과 냉장고 내부를 연상케 하는 ‘트로피컬 셀피존’, 애망빙 굿즈를 뽑을 수 있는 ‘망빙고 가챠샵’ 등이 마련돼 있다.

이 가운데 ‘망빙고 가챠샵’에서는 이니미니·스윙셋·누핍·위세이예스·프루타· 에이레브·고그린오브젝트 등 MZ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협업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고, 배라앱 가입 후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1인 1회 가챠 체험이 가능하다.

또 현장에 설치된 배라앱 연동 QR코드를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주문하고 인근 매장에서 픽업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망빙고 가챠샵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 99’에서​ 현장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망빙고 가챠샵’은 7월 이달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감각적인 공간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은 ‘애플망고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망고 샤베트와 부드러운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의 조합에 애플망고 다이스, 미니 펄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