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뉴온, 키 성장 건기식 ‘키앤조이’ 1개월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박순엽
원문보기

뉴온, 키 성장 건기식 ‘키앤조이’ 1개월 패키지 출시

속보
'역대 최악' 경북 산불 일으킨 2명 징역형 집행유예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뉴온(123840)이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앤조이’의 1개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이날 편성된 홈쇼핑과 자사 공식 몰을 통해 판매를 개시한다.

뉴온의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앤조이’ (사진=뉴온)

뉴온의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앤조이’ (사진=뉴온)


키앤조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FGO는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한 기능성 원료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성장 관련 지표의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키앤조이는 FGO 외에도 아연, 비타민 B1·B2, 셀렌 등이 포함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복합 기능성 영양 설계를 갖췄다. 이러한 설계가 소비자 수요로 이어지며 첫 홈쇼핑 방송에서 약 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뉴온은 소비자 문의가 이어지며 1개월 단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홈쇼핑 방송도 재편성했다고 설명했다. 여름방학 기간은 성장 관리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뉴온 관계자는 “성장기 자녀를 둔 소비자들이 제품의 기능성과 구성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기능성 원료 기반의 프리미엄 키 성장 제품군으로 카테고리 내 차별화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