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무신사 스탠다드, 서울 동부 첫 매장 '더리버몰 강동점' 오픈

이데일리 한전진
원문보기

무신사 스탠다드, 서울 동부 첫 매장 '더리버몰 강동점' 오픈

속보
'역대 최악' 경북 산불 일으킨 2명 징역형 집행유예
홈·키즈·뷰티·스포츠 비중 키운 320평 규모
20일까지 오픈 특가·사은품 등 프로모션
경기 동부까지 타깃…가족 단위 수요 공략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동부권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서울 강동구 ‘더리버몰’에 문을 연 이번 매장은 28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로 가족 단위 소비 수요를 겨냥해 스포츠 키즈 등 홈 라인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7일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 매장 이미지 (사진=무신사)

지난 17일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 매장 이미지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7일 서울 강동구 상일동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2층에 신규 매장을 개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매장 면적은 약 1057㎡(320평 규모)로, △맨 △우먼 △스포츠 △키즈 △뷰티 △홈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전개한다. 특히 신혼부부와 가족 고객 유입이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홈 라인 제품 구성을 전국 매장 중 최대 규모로 확대했다.

무신사 측은 이번 강동점 출점을 통해 서울 강동구뿐 아니라 경기 동부권까지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전국에 걸쳐 빠르게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 중이다. 강동점은 서울 동부지역 최초 매장이자 브랜드 전체 28번째 점포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오프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무신사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다른 상품 구성을 갖춘 ‘하루 특가’와 오픈 특가전도 마련됐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홈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 대상 ‘웰컴백 쿠폰’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상품 구매 후기를 처음 등록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적립금 5000원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