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쇼핑하면 비트코인이" 신라免, 빗썸과 이색 프로모션

이데일리 한전진
원문보기

"쇼핑하면 비트코인이" 신라免, 빗썸과 이색 프로모션

서울맑음 / -3.9 °
여름 휴가철 출국하는 내국인 공략
1달러만 구입해도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손잡고 이색 프로모션을 펼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 쇼핑과 함께 비트코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1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드랍더비트(Drop the bit)’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신라면세점과 빗썸이 공동 기획했으며, 쇼핑 금액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의 랜덤 예치금을 받을 수 있다.

또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단 1달러 이상만 결제하면 비트코인(최대 5000만원), 선불카드(최대 100만원) 등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신규 고객 대상 혜택도 눈에 띈다. 빗썸에 새로 가입하고 계좌를 연결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만원과 빗썸 지원금 5만원 등 총 8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만 19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출국 수요가 본격적으로 회복되는 가운데, 고객 체류 시간을 늘리고 브랜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한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종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